(경)양심적 병역거부 무죄 판결(축) 단상

http://naver.me/5MuvbAYD

http://naver.me/F0kQif2v

http://naver.me/5qskuuM4

네~ 박통 탄핵 인용부터 우파 인사의 무분별한 구속, 윤서인 벌금 700만원, 변희재 태블릿 증거제출 기각까지ㅋㅋ

여러분들의 마음에 단비를 뿌려주던 우리의 수퍼히어로 대법원이 여러분들 뒤통수 때리는거 같죠. 기사 댓글 보세요. 여기저기서 문가 찍은거 후회 참 많이 하죠.

어안이 벙벙하실겁니다. 어제까지 우리 일제징용 할아버지들 손잡아준 수퍼히어로 대법관들이 알고 봤더니 여증 따위와 결탁한 "추악한 적폐 빌런"이었다니!

하지만 슬프게도 진보 카르텔에 민주팔이들, 운동꿘 마피아들 하는 짓거리와 그들의 덩꾸녕을 핥기에 바쁜 사법부 하는 짓을 보면 이전에도 충분히 양심적 병역거부 무죄를 예측할 수 있지요.

근데 그걸 박통 탄핵 정국 때 못 느끼고, 19대 대선때 못 느끼고, 이번 지선 때 조차 못 느낀 여러분이 병신인 거예요.

(그런데 그런 예측이 뻔한데도)병신들은 문새끼 댓통 만들어 지선 압승도 시켜줘, 변희재 구속에 윤서인 유죄 때려도 실컷 좋다좋아 해놓구선 이번 판결로 보고 뒤늦게 엉엉 울어대니 그 얼마나 한심하고 웃깁니까?

본인이 양심적 병역거부를 경축하는 이유는 하나에요. 충격요법이죠. 어쭙잖은 운동꿘 아마추어 히피들을 믿지말라고 해도 말을 듣나요?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봐야 아는 인간들을 설득하는건 세상에서 제일 비효율적인 바보짓이지요.

암튼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물론 자유당이 보수 모리배 간신배 집단인건 맞지만, 그렇다고 민주당 운동권 패거리에 대한 맹신이 어떤 결과를 불러오는지는 ㅋ

그런의미에서 앞으로 세컨더리 보이콧도 좀 맞아보고, 몸달은 북한이 쏜 미사일도 맞아서 정신이라도 차렸으면 합니다~

ps1: 율법대로 살고 싶다는 여증분들을 위한 병역거부 방법~ 그냥 평생 면제 시키되 평생 조사관 따라다니며 병역거부자가 돼지고기를 먹나 감시함ㅋ 심지어 과자를 사도 돼지로 만든 젤라틴이 있으면 빠꾸. 2년 강제 입대. 여증신자 나이가 70이 되었든 80이 되었든 상관없이 돼지고기 먹다 걸리면 입대ㅋㅋ율법대로면 돼지고기는 더러우니깐 먹으면 안되잖아ㅋ 앞으로 병역거부 신청한 여증 남성 신도가 돈까스나 제육을 처먹으면 병무청에 신고해서 군대보냅시다ㅋ

ps2: 다음은 탄핵 공범 홍준표의 어느 빠돌이의 양심적 병역거부 무죄 반응이다. 윾머가 인스머스를 가장 크게 웃긴건 오늘이 첨이긴 하다.
https://youtu.be/cEtdZ6H4FQs

ps3: 참고로 대법관 중에 서대문구 홍은동 사는 어떤 새끼가 임명한 애들은 전부 양심적 병역거부 무죄에 찬성함ㅋㅋ무죄에 반대한 4명중 1명은 이명박 대통령이, 3명은 박근혜 대통령이 임명함ㅋ

덧글

  • 읏듬 2018/11/02 00:23 #

    그렇게 해서라도 정신 차리면 다행이지만 그럴 것이라는 기대가 생기지 않네요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8/11/02 00:32 #

    머 그럼 결과는 뻔하지요ㅋ 이번일과 똑같은일을 또 당하는겁니다ㅋ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듯이 베네수엘라도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건 마찬가지거든요
  • 읏듬 2018/11/02 00:34 #

    평소에 역사를 그리도 찾으면서 정작 공부를 하지 않죠. 학습능력이 없으니... 그래서 비슷한 짓 반복하고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8/11/02 00:39 #

    머 역사를 잊은 자에겐 미래가 없음을 몸소 보여주잖아요. 역사를 취사선택해서 배운놈들은 이해를 못할겁니다.
  • 알토리아 2018/11/02 01:03 #

    여증은 천주교와 개신교 대다수 교단의 적이니 곧 종교단체들이 연합하여 우익정당 같은 거 만드는 걸 볼 수 있게 되겠군요... ㅋㅋㅋ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8/11/02 01:04 #

    세상은 그래서 요지경
  • 흑범 2018/11/02 03:14 #

    그들이 정신을 차릴지는 의문입니다 오히려 책임회피 + 정신승리 나 계속할 듯 싶네요. 여태 그래왔고 앞으로도 쭈욱...

    그리고 여담이지만 지금 대학생들이나 20대들을 보면, 좀더 새가슴에 이기적인거야 당연하겠지만 웬지 책임지지 않으려는 인간들이 30대들 보다도많아진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 Shishioh 2018/11/02 07:37 #

    나라인지 똥인지...
  • 2018/11/02 07:4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nolifer 2018/11/02 14:20 #

    정신차린다라... 그게 가능했으면 여기까지 안왔겠죠. 정신차려야 할건 주인장일겁니다. 저들이 정신차리려면 죽어야 하니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